씨밀레로 블로그

부부금실에 분홍빛으로.... 본문

▒▒ 생활 이야기 ▒▒/생활풍수

부부금실에 분홍빛으로....

청산거사 2006. 10. 2. 09:25
색깔이 주는 풍수의 힘을 이용해 사랑을 부르는 풍수 인테리어를 알아본다.

빨간색=젊음과 에너지를 의미한다. 동쪽의 물을 사용하는 공간(욕실, 화장실, 부엌)에 빨간색 소품을 사용하면 떠오르는 태양처럼 도전적이며 원기왕성한 기운을 받을 수 있다.

파란색=청산과 정화를 의미한다. 부엌에 부분적으로 사용하면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다. 침실에 사용하면 판단력이 좋아진다.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색상이다.

노란색=노란색을 사용할 때는 좀더 신중해야 한다. 풋풋한 연애의 감정과 음습한 타락의 감정이 동시에 존재하기 때문이다. 특히 물을 사용하는 공간에 노란색을 사용하면 흉한 기운이 강해진다.

초록색=봄의 들판처럼 소생하는 힘을 상징한다. 별거 중인 사람이나 이별의 슬픔으로 상처받은 사람이 초록색 소품이나 식물을 두면 가까운 시일에 상처를 잊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다.

분홍색=황홀한 연애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색이다. 결혼하고 싶은 미혼남녀나 부부 금실이 좋아지기를 원한다면 북쪽과 동쪽에 분홍색 소품을 장식하면 머지않아 자신의 뜻을 이룰 수 있다.

흰색=특별히 길한 방위도 없으며 흉한 방위도 없는 색상이다. 흰색은 신뢰를 상징하기 때문에 의심이 많은 연인이나 의처증, 의부증이 있는 부부가 사용하면 안정감을 찾고 관계가 원만해진다.

보라색=우아함을 상징하는 색이다. 집의 중심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. 또 흉한 기운을 정화시켜주는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창문이 없는 공간에 사용하면 흉한 기운을 맑게 해준다